부동산 매입 성공 비결 공개

2020. 6. 16. 00:25카테고리 없음


부동산 매입 성공 비결 공개



만약 당신이 부동산 구매의 신참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구매와 함께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들을 찾고 있을 것이다.


다음 정보는 당신이 발생해야 할 부동산 노력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부동산 매입을 협상할 때 너무 융통성 없거나 융통성이 없어서는 안 된다.


그 두 가지 접근법 사이에 합리적인 균형을 이루도록 노력하라.


많은 사람들이 너무 공격적이어서 큰 대가를 받을 수 있게 되고 결국 너무 과하게 되다가 잃어버리게 된다.


어떤 조건에서는 단호해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부동산 중개인과 변호사가 그 분야의 진정한 전문가들이기 때문에 협상을 처리할 수 있도록 허용하라.




인터넷은 집 구경을 할 때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으므로, 집이나 동네를 확인할 때 그물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라.


거의 모든 마을이 온라인상에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부동산 구입을 약속하기 전에 인구, 실업률, 중간 급여, 자녀가 있는 가구 수, 거주자의 평균 연령 등 이 지역의 모든 인구 정보를 고려하십시오.




많은 개선과 업데이트가 필요한 집은 조금 더 저렴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에 여분의 돈을 넣을 수 있게 해주고, 그것을 당신의 시간에 집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우연히 엄청난 가격에 부동산을 취득하게 되면 적절한 개선을 통해 상당한 자본을 추가할 수도 있다.


단점이 당신을 낙담시키기 전에 자산의 잠재력을 고려하라.


네 꿈의 고향은 그 추악한 겉모습 뒤에 숨겨져 있을지도 몰라.




구매자의 체크리스트는 부동산 구매 과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러한 양식은 부동산 중개업자에게서 취득할 수 있다.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보통 당신이 집을 찾고 담보 대출을 마무리하려고 할 때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검토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다.


그러한 체크리스트는 당신이 모든 것을 점찍고 당신의 모든 것을 교차시킬 수 있게 해준다.




전문 검사관에게 당신이 관심 있는 집을 살펴보라고 해라.


그렇지 않으면,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전면적인 개보수가 필요한 집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너는 생활 상황을 고치기 전까지 바꿔야 할지도 몰라.




가족실 이외의 방에 벽난로가 있는 집은 구입하지 마십시오.


여러 개의 벽난로를 청소하는 것은 정말 번거로운 일이며 어차피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새로운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항상 적절한 양의 조사를 해야 한다.


부동산 매입을 서두르는 사람들이 많아 결국 부실한 결정이 되고, 그 결과 상당한 돈과 시간을 잃게 된다.


부동산 구입을 고려하기 전에 항상 당신의 지역과 가능한 모든 부동산 정보를 이해하도록 노력하라.




비록 부동산이 처음에는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조사를 좀 하고, 상식을 이용해서 체계적으로 집을 사는 일에 접근하면 성공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의 팁을 사용하면 현명한 부동산 구매자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