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20. 6. 16. 00:25카테고리 없음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네가 자랄 때 건강은 좋았어? 뭘 먹고 마시던 거 기억나? 오늘 너의 식습관은 어떻게 비교하니? 당신은 더 이상 그렇게 음식을 준비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필요한 비타민을 다 섭취하지 못할 수도 있다.


비타민 보충제가 여러분의 식단이 부족할 수 있는 것을 어떻게 보충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가 이용하기 위해 합성되어야 한다.


철분이 존재하는 칼슘과 함께 흡수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이 그 예다.


그러므로 칼슘 보충제와 동시에 철분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유제품을 섭취한 지 30분 이내에 복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매일 적절한 양의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함으로써 식단을 더 건강하고 균형 있게 만드세요.


매일 7인분의 야채와 과일을 먹도록 하고, 또한 최소한의 단백질도 포함시키도록 하라.


이 외에도 기본, 고품질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때때로 당신이 잘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로 당신의 몸이 아플 수 있다.


이러한 통증을 없애는 효과적인 방법은 식단에 비타민을 첨가하는 것이다.


어유와 비타민E 보충제를 복용하여 근육을 부드럽게 하고 기분을 좋게 한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적당한 방법이다.


현재의 식단에 따라, 여러분은 특정한 비타민을 첨가하는 것이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비타민 B2 또는 리보플라빈은 유제품, 바나나, 콩, 아스파라거스, 팝콘에서 찾을 수 있다.


비타민 B2 결핍은 갈라지고 비늘이 있는 피부를 유발할 수 있고 혈액 속의 헤모글로빈 수치를 감소시킬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백내장, 빈혈, 암,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A는 당신의 몸에 매우 중요하다.


면역체계를 건강하게 하고, 눈을 도우며, 젊어 보이게 하고, 심장질환의 가능성을 줄여준다.


너무 많이 복용하면 독성이 생길 수 있으므로 권장하는 일일 복용량 내에 머무르십시오.


그 양은 2300 IU, 즉 국제 단위다.


당근, 호박, 짙은 잎이 많은 채소에는 비타민 A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가 많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매일 먹는 식단에서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먹을 수 있는 보충제가 항상 있다.


이 비타민은 감기, 피부 감염, 위궤양, 여드름, 잇몸 질환의 예방에 뛰어나다.


게다가, 연구들은 비타민 C가 치매, 알츠하이머병, ADHD를 앓고 있는 환자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과일과 야채는 너에게 좋다.


하지만,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통조림 대신 신선한 음식을 선택하라.


만약 여러분의 식단에 영양소가 풍부하지 않다면, 여러분은 자연스럽고 쉽게 흡수되는 비타민이나 영양 보충제를 섭취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우리는 단지 조부모님들만큼 잘 먹지 못하고 있을 뿐이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싶다면, 비타민 두 병을 집어라.




식단에 망간을 더 넣으세요.


망간은 뼈의 형성을 돕고 상처의 치유 속도를 높인다.


그것은 또한 콜레스테롤, 단백질, 탄수화물을 대사시키는 것을 돕는다.


홍차 한 잔이나 아몬드 한 움큼이면 이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스템의 영양소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원한다면, 당신은 또한 보충제를 받을 수 있다.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몸에 좋으나 과다 복용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상호작용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


비타민 과다 섭취의 결과는 어떤 비타민에 따라 다르지만 그 효과는 대개 불쾌하고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이제 스스로 살아가고 있으니 건강유지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너는 이제 충고를 할 수 있다.


그것을 사용하라! 더 많이 배우면 더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다.